새가족부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새가족부 HOME

새가족부

새가족부는 새로 등록하는 새 가족의 등록 및 안내와 양육을 담당하며 새가족반 5주 과정을 통하여 구원의 확신과 그리스도의 일군으로 세우는데 그 목적이 있다. 성령의 능력으로 성장하는 그리스도인, 예수그리스도를 닮아가는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삶을 가르치고 울산남부교회 리더로 잘 자라날 수 있도록 토양을 제공함으로 이를 통하여 울산복음화, 민족복음화, 전도와 국내외적으로 선교의 사명에 기초를 닦고 교회를 든든히 세워나가는 사역을 감당 한다.

 

 

새가족 모임안내

새가족성경 공부반

새가족의 등록은 2층 본당 입구에서 새가족부의 섬김을 통하여 기록되고 있으며 5주 과정의 교육은 주일 새 가족의 편의에 따라 오전 1부8시, 2부10시, 3부12시 예배 후 2층 새 가족부실에서 교육을 합니다. 5주 과정은 매주 순환 식으로 진행되므로 어느 주든 시작하여 5과를 마칠 수 있습니다. 주일예배 후 2층새가족실로 오시면 교육을 수료하실 때까지 모든 것을 봉사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새가족 교육 수료자에게 주는 혜택

①새가족 수료는 매월 첫째 주일 오후 예배 시에 있습니다.

②수료 시 성경 증정

 

 

섬기는 분들

담당교역자 : 김민정 전도사

위원장 : 박희덕 장로

부장 : 송애정 권사

부원 : 오은주 집사(총무. 새가족 문서), 김은실 집사(회계), 엄경숙 집사(서기), 이정교 집사(웹교적부), 권부순 권사, 안복자 권사, 윤덕순 권사, 이경숙A 권사, 이복선 권사, 정일순 권사, 박경남B 집사, 원경희 집사, 김희정A 집사

 

 

새가족 교육과정

새가족 성격공부반

1과 유일한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

2과 믿음이란 무엇인가?

3과 신앙생활은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4과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5과 교회의 그 중요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