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교(베트남) 최대영선교사
페이지 정보
본문
2006년부터 2014년까지 인도에서 사역을 하다 추방되어 다음 발걸음을 위해 기도하는 중에 V국으로 인도하셨습니다. 언어,문화,등 모든 것이 다른 낯선 공산권으로 오게 되면서, 기존에 했었던 경험이나 자신있었던 사역들을 다 내려놓게 하셨습니다. 계속 기도하며 사도행전을 묵상하는 중에 메가도시의 회당을 중심으로 말씀사역을 하셨던 바울을 보게 하셨고, 마침 현지 목회자들의 말씀 공부에 대한 요청으로 시작된 성경연구학교 사역이 어느 덧 8년차로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각 지역에 학교들이 많아 지게 됨으로 H도시에 CBS란 성경연구센터를 중심으로 북쪽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공부하는 HN도시성경연구학교, 중부 지역 사역자들을 대상으로 공부하는 DN도시 성경연구학교, 그리고 올해부터 남부 지역 사역자들을 세우기 위한 선교사 학교가 HCM도시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40여명의 목회자들, 사역자들이 졸업하였고, 졸업한 소수민족사역자들을 중심으로 SL지역 HM소수종족 학교와 ML지역 BT소수종족 학교가 열리고, 많은 소수민족 사역자들이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저희 성경연구학교는 신약 1년, 구약 2년으로 총 3년동안 성경 66권을 귀납적으로 공부하는 학교입니다. 에스라 7:10말씀처럼 말씀을 연구하고, 스스로 적용(준행)하며, 더 나아가서 가르치기까지 성장하는데 돕는 학교입니다. V국의 목회자, 사역자들이 말씀으로 무장됨으로 교회와 지역과 나라안에 말씀이 흥황하여 지는 일들을 기대하며 열심히 전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리스도인들이 자신의 가정, 직장, 교회, 삶안에서 예수의 제자로 살아갈 수 있도록 정체성을 재확립하고,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도록 훈련하고 가르치는 제자훈련학교를 섬기고 있습니다.
상반기에는 총 3개월의 기간동안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주말에 훈련시키는 과정을 진행하고, 하반기에는 총 6개월 동안 합숙하며, 묵상, 예배, 중보기도, 정체성, 관계, 선교등 성경을 중심으로 하나님 안에서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성장하는데 주력을 두며, 미전도종족 지역에 전도, 단기선교까지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장소, 보안, 재정 많은 어려움들이 있지만, 사역을 하면서 더욱더 확실하게 느끼는 것은 하나님의 사역은 하나님이 하신다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우리의 뜻대로 일할 때 우리의 일밖에 되지 않지만, 그 분의 뜻에 순종하며 기도할 때 하나님이 일하시는 것을 직.간접적으로 많이 느끼고 배우고 알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가 하나님의 마음으로 함께 기도할 때, 하나님이 어떻게 일하시는지 그 역사의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도제목:
1. 각 지역의 성경연구학교들이(5개의 학교) 운영에 문제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2. 필요한 사역자들, 현지 동역자들이 많이 생기도록
3. 하나님이 보호하셔서 보안, 안전 문제 발생하지 않도록
4. 필요한 장소, 재정, 환경들이 채워지도록
글·사진_최대영 선교사
2024년 소식지 '선물' 봄호
- 다음글하나님께서 울산남부교회를 통해 베풀어주시는 사랑과 은혜에 감사하며 24.09.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