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와나 티앤티 소개 > 어와나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어와나 HOME

표 어

부끄럽지 않는 인정된 하나님 일꾼

 

 

주제말씀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디모데후서 2:15)

 

 

섬기는 분들

교역자 : 권구현 목사
부장 : 이승환 장립집사
서기 회계 : 이해, 정하린
영상 : 이광소
교사 : 정경이, 국정희, 최연규, 임정희, 장정윤, 여명애, 이주연, 성영주, 김대석, 이재영, 조희원, 이광은, 김제현, 박여명, 임소영

 

 

교육 목표 및 교육 목적

- 구원과 훈련

 

 

기도제목

1. 준비된 교사와 신입단원 모집을 위해
2. 교회와 교회학교를 섬기는 부서 되길
3. 처음 시작하는 YMI영어성경캠프 위해
4.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말씀세미나 위해
5. 어와나브릿지 선교후원을 위해


어와나 티앤티 소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해성도 댓글 0건 조회 954회 작성일 20-03-15 15:43

본문


T&T란?

T&T

T&T 클럽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 아이들을 위한 클럽입니다. Truth(진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Trainig(훈련)은 현재의 삶 속에서 그리스도의 은혜Grace를 따라가게 만드는 영적인 훈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시기로 하나님은 누구인지, 예수님은 누구인지,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등 신앙생활을 하며 갖게 되는 궁금증에 대한 성경적 기준을 배우고 구원과 훈련을 통해 매일의 삶 속에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친구들에게 분명하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성경암송을 해야하는 6가지 이유

  • - 성경에서 그렇게 하라고 명령하시기 때문입니다.
  • - 우리를 죄로부터 지켜주기 때문입니다.
  • - 어려운 일을 당했을 때 우리 마음을 지켜주기 때문입니다.
  • - 성경에 대해 의문이 생겼을 때 어떻게 하는지 알게 해 줍니다.
  • - 하나님과 그분의 말씀을 알게 해 줍니다.
  • - 다른 사람에게 증인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클럽운영 3 in 1

T&T 클럽은 일주일에 한 번,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주중 주말에 관계없이 클럽운영이 가능합니다. 클럽운영은 “3 in 1”의 원칙에 따라서 하나의 원 안에 세 가지의 단계로 진행됩니다.

시간표

게임 시간 Game Time

Awana 게임 트랙에서 다양한 Awana 게임을 진행합니다. 한국 Awana에서 제공하는 Basic Games 책이나 Sparks 게임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드북 시간 Handbook Time

클럽원들은 가정에서 T&T 핸드북의 성경구절 암송과 각 과의 활동을 완성하고, 클럽 모임의 핸드북 시간에 선생님께 확인받고 복음을 듣습니다. 핸드북 진행은 개별 진도에 따릅니다.

대그룹 시간 Large Group Time

찬양, 말씀선포, 간증, 광고, 시상식 등을 진행합니다. 한국 Awana에서 제공하는 대그룹 시간 설교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T 교육과정

T&T 클럽은 초등학교 3, 4학년을 위한 어드벤처(Adventure)클럽과 5, 6학년을 위한 챌린지(Challenge)클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T 핸드북에는 하나님과 성경에 대한 질문이 주어지고 그에 대한 답과 성경의 증거들을 함께 배웁니다. T&T 클럽원들은 가정에서 성경을 읽으며 핸드북을 공부하고 성경구절을 암송해서 교회의 클럽모임 시간에 암송을 점검합니다.

T&T에 처음 온 어린이는 나이에 상관없이 입단과정인 스타트 존(Start Zone)을 공부합니다. 입단과정을 수료하면 T&T 클럽 단복, 첫 번째 핸드북과 수상대를 받고 정식 클럽원이 됩니다.

T&T 교육과정

T&T 핸드북 완성 과정

3-4학년 어드벤처5-6학년 어드벤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